고객센터 이메일: cs@sixt.co.kr (한국어 상담)
이메일 문의 |
cs@sixt.co.kr 한국어 상담 |
운영 시간 | 평일 9:00 ~ 18:00 (주말, 공휴일 휴무) |
* 현재 식스트 코리아에서는 이메일과 카카오톡채널로 고객 문의에 응대하고 있습니다. *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은 FAQ를 통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* 원활한 상담 진행을 위해 문의 시 고객님의 예약번호를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 *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조치로 문의한 이메일과 예약시 사용한 이메일이 다를 경우 응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 * 최근 상담문의가 많아 평일기준 1~2일 소요됩니다. 토요일/일요일/공휴일에 주신 문의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먼저온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. * 여행사 또는 예약대행사를 통해 예약하신 경우 상담에 제약이 있으므로 해당 예약 사이트로 문의하여 주십시오. |